이 글을 보신다면 대부업체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앤알캐피탈대부에서 인기있는 대출상품 BEST 3를 총정리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용대출은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고 담보대출은 시세 대비 최대 90%까지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은 찾으시고 자금을 확보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쉽게도 앤알캐피탈대부에서 대출 진행을 하였지만 대출이 부결이 되었다면 대안상품까지 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대안상품까지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바쁘신분들을 위해서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서 바로 한도 조회 및 신청을 할 수 있는 링크를 달아 놓았습니다. 빠르게 이동하여 조회해보세요.

앤알캐피탈대부 대출 상품 바로가기

앤알캐피탈대부는 금융감독원이 선정한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로 2년(2021년 ~ 2022년) 연속 선정된 대부업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 진행 시 안전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즉, 저신용자도 승인률이 높았으며, 불법 추심 등의 걱정 없이 안전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앤알캐피탈대부는 신용대출, 여성대출, 부동산담보대출이 가장 있는 있는 BEST3 상품들입니다.  지금부터 각 대출 상품의 특징들을 상세하게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신용대출 바로가기

앤알캐피탈대부의 신용대출 상품을 아래의 표를 통해서 한눈에 살펴볼수있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구분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주부,프리랜서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1년(12개월) ~ 최장 5년(60개월)
대출금리 최고 20%이내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앤알캐피탈대부의 신용대출 상품은 만 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주부, 프리랜서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하지만 앤알캐피탈대부 신용대출 상품은 주부 이외에는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은 이용할 수 없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신용대출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대출 상품의 대출기간은 최대 5년(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금리는 최고 연 20% 이내 차등적용이 됩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신용대출 상품은 저신용자도 승인률이 높은 대출 상품입니다.

하지만 대출의 금리가 다소 높은 편이여서 대출 진행 시 본인의 상환능력에 맞춰 대출을 진행을 해야합니다.

만약 연 20%로 대출을 이용할 경우 한 달 이자금액을 대략 계산해보면 100만원 당 대략 16,666원입니다. 따라서 최대한도인 3,000만원을 빌린다면 한 달 이자금액은 대략 500,000원이라는 점 참고하셔셔 대출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신용대출 상품의 상환방식이 만기일시상환 방식이기때문에 매월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따라서 매월 원금도 함께 상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조금 덜어 놓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앤알캐피탈대부 신용대출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따라서 대출기간 중간에 여유자금이 생긴다면 조기 상환에 대한 수수료 없이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유자금이 생길 때마다 원금의 일부라도 상환을 하여 이자비용을 줄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공통서류 : 신분증, 주민등록 원초본(14일 이내 발급한 서류)
  • 직장인 : 급여통장 3개월분 또는 국민연금 산정 내역서
  •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소득 주거래 통장 내역 3개월분
  • 주부 : 소득서류 필요 없음, 배우자가 입금한 생활비로 소득 인정 가능

추가적인 서류는 담당 상담원을 통해서 추가적으로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여성대출 바로가기

앤알캐피탈대부 여성대출에 대해서 한눈으로 보실 수 있게 아래의 표로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구분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주부,직장인, 사업자,프리랜서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기간 1년(12개월) ~ 최장 5년(60개월)
대출금리 연 17.9% ~ 20% 이내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앤알캐피탈대부 여성대출 상품은 대출의 상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성분들을 우대해 주는 대출상품입니다. 즉, 대출 신청자가 여성이라면 좀 더 완화된 심사기준을 적용하기 때문에 승인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의 여성분들은 신청을 하시면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에 해당하는 직업을 가지신분들은 기존 혜택에 비해 조금 더 우대를 해주고 있습니다.

  • 간호사, 간호조무사
  • 요양보호사, 간병인
  • 헤어디자이너

앤알캐피탈대부 여성대출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입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여성대출 상품의 상환기간은 최대 5년(60개월)입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여성대출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17.9%에서 최고 연 20% 이내입니다.

그리고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여성대출 또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앤알캐피탈대부 여성대출에 대한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공통서류 : 신분증, 주민등록 원초본
  • 직장인 : 급여통장 3개월분 또는 국민연금 산정 내역서
  •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소득 주거래 통장 내역 3개월분
  • 주부 : 소득서류 필요 없음, 배우자가 입금한 생활비로 소득 인정
  • 우대 직업군(간호사 등) : 급여통장 3개월분 또는 국민연금 산정 내역서 및 자격증 증빙

추가적인 서류는 대출 진행 시 담담자에게 추가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바로가기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에 대해서 간략하게 볼 수 있게 아래의 표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구분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담보물건 소유자
대출한도 시세 대비 85% ~ 90%까지
대출기간 1년(12개월) ~ 최장 3년(36개월)
대출금리 연 14.9% ~ 19.9%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의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소유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추가적으로 가족 및 공동명의, 지분 대출, 매매 시 잔금대출도 가능한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의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물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파트, 다세대(빌라),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연립주택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의 대출한도는 시세에 대비 최대 90%까지 가능합니다.

따라서 대출규제 등으로 인해 1·2 금융권에서 높은 대출한도로 대출받을 수 없는 분들에게는 필요자금 확보에 있어서 좋은 대출상품입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의 대출기간은 최대 3년(36개월)입니다.

하지만 만기 시 연장이 가능한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14.9%입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의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의 중도상환수수료는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 실행일로부터 3년 이내에 원금을 조기 상환할 때는 납부해야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율은 최대 3%인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근저당권 설정비용의 경우 면제입니다. 하지만 부동산담보대출 실행일로부터 29일 이내에 대출금액을 전액 상환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앤알캐피탈대부 대출 부결 시 대안상품 안내 바로가기

1. 대부업체 중 브랜드 평판이 좋은 미래크레디트대부 상품 총정리

2. 밀리언캐쉬대부 승인률 높은 대출 상품 총정리

3. 최대 2억 받을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정리

4.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 상품 총정리

앤알캐피탈대부 후기 및 결론

앤알캐피탈대부에서 인기있는 대출 상품은 신용대출 상품이었습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였으며, 승인조건이 크게 까다롭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고있습니다.

특히, 앤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은 대출의 한도가 시세대비 최대 90%까지 가능하여, 자금확보에 유용한 상품이었습니다.

앤알캐피탈대부는 저신용자도 승인률이 높아서 신청대기자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상품이 조기 종료가 될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상품이 조기종료 되기전 빠르게 신청을 해보세요.

지금까지 앤알캐피탈대부 BEST3 대출상품을 총정리하여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부결 시 대안상품까지 안내해 드렸으니, 이 글의 정보가 자금 확보와 앞으로의 경제활동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