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금융 정보 도움 보호센터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대출의 상품은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최대 5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의 승인률이 높으며,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신청서류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쉬 대출상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출 상품이니. 이번 글에서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5000만원 승인방법, 조건 및 후기 등 상품정보를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보시 러시앤캐쉬에서 대출 진행시 많은 도움에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러시앤캐쉬와 OK저축은행이 통합이 되었습니다. 참고하시고 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한도 조회 및 신청까지 가능한 링크를 달아놓았으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진행해보세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신청  바로가기

그리고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 신청했지만 부결 시  대안상품도 함께 안내를 해드릴 테니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이란?

러시앤캐시는 많이 알고계신것처럼 3금융 대부업체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대부업체이고 마케팅과 많은 광고로 인해 노출이 많이 되어 인지도가 매우 높은 대부업체입니다.

그리고 1·2금융권 대출보다 수월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과 상담원과의 통화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은 다음과 같이 3가지 상품으로 구분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신용대출(최대 5,000만원)
  • 주택담보대출(LTV 90% 이내)
  • 오토담보대출(자동차 시세의 80% 이내)

위에서 안내하고 있는 3가지의 상품 중 이번 글에서는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안내해 들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택 및 자동차 등을 담보로 대출을 받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대안 상품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신청자격조건 알아보기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만 20세 이상인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학생 및 무직자분들은 대출을 신청할 수 없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조건이 되신다면 간편하고 빠르게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빠르게 한도 조회를 진행해보세요.

러시앤캐시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 알아보기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은 최고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자금 확보에 있어서 넉넉한 모바일대출 상품입니다.

그리고 대출금리는 최대 연 20% 이내로 매우 높은편이기때문에 1,2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본인 상황에 맡게 고려하여 대출을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알아보기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의 대출기간은 1년(12개월) ~ 5년(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의 상환방법은

  • 만기일시상환(자유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위의 2가지 상환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안내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 만기일시상환(자유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부를 하다가 원금은 만기일 이전에 자유롭게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이자 뿐만 아니라 원금도 분할하여 함께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진행시 2가지의 방식 중 본인에게 맞는 방식을 선택하여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모바일 대출 신청을 바로 진행해보세요.

그리고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따라서 대출 기간 중간에 수수료 부담 없이 대출 원금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유자금이 생길때마다 대출원금에 대해서 조금씩 갚으면서 대출 이자를 줄이는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추천하는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자유상환)을 선택을 하신다면 매월 납부금액에 대한 부담이 없기때문에 이자만 납부 후 자금 상환이 좋아졌을때 상환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신청방법 및 바로가기 안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대출신청은 모바일 앱인 OK앱을 통해서 비대면 · 무서류로 간편고 빠르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앱을 다운로드 비대면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 신청을 해보세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부결 시 대안상품 안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고객들의 다양한 조건과 상황을 고려하여 대출을 승인해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인이 러시앤캐시 부결 사유를 명확하게 파악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대표적인 부결 사유를 안내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 현재 소득에 비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기대출이 많은 경우
  • 현재 연체 중이거나 장기 연체 기록이 있는 경우

이렇게 2가지의 경우라면 부결이 될 확률이 많이 높습니다.

혹시나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이 부결되었다면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대안상품을 활용하여 빠르게 다른 대안 상품의 대출을 활용하여 자금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리그코프 최대 1억 원 받을 수 있는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 신청방법 및 서류 총정리 안내

자동차 담보대출 최대 2억원까지 받을 수 있는 방법 총정리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자주하는 질문

러시앤캐시에서 대출을 진행을 한다면 신용등급 하락 어떻게 되나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을 통해 신용등급이 어느 정도 떨어질지 정확하게 예상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표적인 개인신용평가회사(NICE, KCB)의 신용점수 평가 기준을 살펴보면 어느 정도 예측을 할 수 있지만, 대부업체의 고금리 대출은 1·2금융권 대출에 비해 신용점수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진행하실때는 충분히 본인의 상환을 고려하여 대출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이대출 대학생은 대출 진행이 가능한가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위에서 안내해 드렸드시 심사 기준이 낮아서 많은 분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지만 무직자 및 대학생들은 대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직자, 대학생이라고 해서 모든 대출이 안되는것은 아닙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서 무직자 및 대학생들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생, 무직자 대출 가능한 상품 안내 바로가기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이용 전에 궁금하신 실제 후기를 살펴보면 대출을 이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승인률이 매우 높은 대출 상품입니다. 게다가 모바일을 통해서 비대면,무서류로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다소 높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1,2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이 되었다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을 활용하여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대출을 무리하게 진행하여 상환할 여력이 되지 않는다면 대출을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즉, 현재 채무가 감당이 되지 않는 상황이거나 더이상 대출이 진행이 어렵다면 부채를 더 이상 늘리지 않고 개인워크아웃 및 개인회생 등을 통해서 경제적 재기를 노리는 것이 앞으로의 경제활동에 있어서는 더 좋은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비자금융 정보 도움 보호센터에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승인방법 및 후기 상품정보를 상세하게 안내해 드렸습니다. 오늘 안내해 드린 글을 통해서 필요한 자금을 빠르게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imilar Posts